반응형

이주연 지드래곤 열애



지드래곤과 배우 이주연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새해 첫날 디스패치는 “이주연의 자택인 경기도 구리시 S아파트에 


지드래곤이 타고 다니는 롤스로이스가 포착됐다.”고 밝혔습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반대로 서울 성수동에 있는 지드래곤 자택에서는 이주연의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목격돼 


서로 집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음을 파악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지드래곤 이주연은 제주도에 있는 지드래곤의 별장에서도 사랑을 속삭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디스패치는 “이주연과 지디가 그곳에서 3박 4일을 보냈으며, 


지드래곤 이주연의 짐을 담당한 건 YG엔터테이먼트의 매니저였다.”고 덧붙였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확인한 뒤 입장을 정리하겠다.”고 밝혔지만 아무런 입장을 보이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과거 지드래곤은 일본인 모델 키코와의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에도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으며 무대응으로 일관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지드래곤 이주연이 함께 찍은 한 어플리케이션 영상이 유출되며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당시에도 “친구일 뿐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디스패치는 “결론부터 말하면, 지드래곤이 사랑에 빠졌습니다. 상대는 역시나 이주연이었다”고 단정했습니다. 



디스패치는 이날 이주연 지드래곤 단독보도에서 여러장의 사진을 증거로 제시하면서 


“경기도 구리시 S아파트. 이주연의 집이다. 그녀의 차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입니다. 


서울 성수동 G아파트. 지드레곤이 살고 있다. 그의 차는 여러 대. 요즘은 롤스로이스를 타고 다닌다”고 설명했습니다.



디스패치는 이어 “이주연의 이보크는 성수동에서 목격된다. 지디의 롤스로이스는 구리에서 발견됩니다. 


이주연의 목적지는 그의 집(지드래곤). 지드래곤의 도착점은 그녀(이주연)의 아파트 입니다. 


둘은, 서로의 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면서 “그렇게 보안은 유지됐다. 각자의 차를 이용했습니다. 



따로 들어가고, 따로 나왔다”고 흡사 도둑들처럼 이주연 지드래곤의 연예동선을 분석했습니다. 역시 디스패치 


디스패치는 이어 “구랍 15일 오후 구리 S아파트, 이주연이 사는 곳이다. 롤스로이스가 주차돼 있었습니다. 




지드래곤의 그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오후 2시께, 무스탕을 입고 차에 올랐다”면서 “지드래곤의 목적지는 김포공항. 


최종 도착지는 제주도다”라면서 “이주연은 오후 4시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녀도 무스탕을 입고 있었습니다. 


한 손으론 리모와 캐리어를 끌었다. 택시를 불렀고, 트렁크에 짐을 실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주연 지드래곤 동선을 함께 의심할만한 사진도 함께 게시했습니다. 


디스패치는 나아가 “이주연의 행선지 또한 김포공항. 제주행 비행기에 탑승했다”면서



 “지드래곤과 이주연은 2시간 간격으로 움직였다. 각각 4시와 6시 비행기를 탔습니다. 




둘은 서귀포에서 다시 만났다. 지디의 빌라식 별장에서 뭉쳤다”라고 전했습니다.



디스패치는 이주연 지드래곤의 열애에 대해 “두 사람은 3박 4일을 함께 보냈습니다. 


그 사이 이주연은 인스타그램에 사진 1장을 올렸다. 사진 귀퉁이에 미술 작품이 보였습니다. 



지난 11월, 지디가 올린 작품과 일치했다”면서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데이트에서 눈길을 끄는 건, 매니저였습니다. 


비밀 데이트의 일등공신. 지드래곤와 빅뱅의 매니저 2명은 이주연의 로드 매니저도 겸했다”고 예리한 분석력을 과시했습니다. 



디스패치가 왜 탐사전문매체인지를 충분히 입증했습니다.




디스패치는 이어 “지난 11월 30일 새벽. 이주연이 움직였습니다. 


이보크를 끌고 성수동으로 갔다. G아파트 입구 대로변에 차를 세웠습니다. 



시동을 껐고, 내렸다. 지드래곤의 매니저가 등장했다. 이보크에 시동을 걸었고 차를 옮겼습니다. 


다음 날, 이주연은 지드래곤의 롤스로이스를 타고 귀가했다”면서 “제주도 여행도 마찬가지. 


이주연을 에스코트한 건, 빅뱅의 매니저였다. 그는 김포에서 제주까지 동행했습니다. 




이주연의 캐리어도 매니저의 몫”이라면서 “지디와 이주연은 조심, 또 조심했습니다. 


아니 조심할 수 밖에 없었다”고 흡사 007작전 같은 이주연과 지드래곤의 사생활을 묘사했습니다. 



디스패치가 아니면 이런 깊은 탐사보도를 누가 할 수 있었을까?


이주연 지드래곤의 행각에 대해 디스패치는 이날 “그도 그럴 것이, 지드래곤은 솔로 콘서트에서 ‘솔로’임을 강조했습니다.






‘생일에 혼자 보냈다’는 멘트도 한 것으로 전해진다”면서 “지드래곤 그가 더이상 외롭지 않길 바란다.


 2018년 1호 커플은, 지디와 이주연”이라고 장담했습니다. 


결국 디스패치의 이날 이주연 지드래곤 탐사단독보도로 인해 가수 지드래곤과 배우 이주연의 열애설이 재점화 되었습니다.


하와이에서도 이주연 지드래곤



이주연 지드래곤 인스타의 흔적들



이주연 지드래곤 100% 열애가 맞는거 같은데... ^^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유 무릎 듣기  (0) 2018.01.17
윤식당2 가라치코  (0) 2018.01.12
김호영 라스  (0) 2017.12.14
공형진 집  (0) 2017.11.22
라붐 율희 탈퇴  (0) 2017.11.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