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나영 이혼

뉴스피아 2019. 1. 29. 23:15
반응형

김나영 이혼



방송인 김나영이 남편의 사기사건 이후 이혼 소식을 본인이 직접 밝혔습니다.


김나영은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인 김나영의 노필터티비에서 이혼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조회수 김나영 이혼 영상 조회수는 4만에 2천개가 넘는 응원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나영은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서 더 이상 함께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두 아들을 혼자 키우는 게 겁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이니까 용기를 내겠다"면서 


"용기를 주셨던 고마운 분들 덕분에 이사 간 보금자리에서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려고 한다"고 전했습니다.


김나영의 소속사도 같은 날 공식입장을 내어 이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소속사는 김나영씨가 "금일 개인 SNS를 통해 언급한대로, 


현재 김나영 씨는 남편과의 관계를 정리하고 홀로서기 위한 이혼 법적 절차를 밟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속사는 "김나영 씨의 모든 결정을 존중하며, 


현재의 상황들을 마무리짓고 방송인 김나영으로 당당히 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당사자와 자녀들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삼가주시길 거듭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나영의 남편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장 개장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A 씨가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려 약 200억 원대의 부당이득을 챙겨 구속되었습니다.



당시 김나영은 "남편은 본인의 잘못에 대해 제대로 죄값을 치를 것" 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015년 A 씨와 결혼해 2016년 6월 첫째 아들을, 지난해 8월 둘째 아들을 낳았습니다.




김나영 이혼소식이 안타깝지만 앞으로는 꽃길 걸으리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