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정호 징역2년 구형



유정호는 초등학교 시절 담임교사와 관련된 영상을 유튜브에 게시했다가 명예훼손으로 피소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정호 초등학교 3학년 시절 촌지를 요구한 선생님을 찾아간 영상을 올린것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유정호 아내가 현재 상황에 대한 입장을 말했습니다.

유정호는 옛날 선생님들로부터 상처받고 힘들었던 기억 때문에 찍게 되었다고 했는데요


유튜버 유정호가 징역 2년을 구형 받았다는 소식에 유정호의 감형을 요구하는 국민청원까지 등장했는데 무슨일일까요?


유정호는 26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징역 2년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정호는 "지난 7년간 여러분들과 함께 많은 사람들을 도왔다. 


홀몸 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등 여러 사람들을 도왔다"고 말했습니다.



유정호는 "아내에게 잘 되고 있다고, 돈벌고 있다고 거짓말하고 나왔다. 


그런데 그게 아니다. 여보 미안해"라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유정호는 "나는 좋은 사람이 아니다. 남은 도우면서 정작 아버지 병원비 5만원이 없어 아버지를 떠나보냈다. 


그럼에도 부탁 드리는 건, 내가 지난 7년 동안 학교폭력 당하는 아이들을 위해 학교폭력 상담사 자격증도 따고, 


무엇인가 바꿔보려고 했다. 학교 내에서의 부당한 무언가를 바꿔보려고 진행했는데 꼬였다. 



지금 징역 2년을 구형 받은 상태다"라고 밝혔습니다.


유정호는 "지난 7년 동안 수천만원의 광고 제의가 들어와도 단 한 번도 안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정호 씨 광고 좀 해주세요라고 해왔습니다. 



유정호는 내가 2월 중순 전에 만약 교도소에 들어간다면 우리 와이프와 아이 굶어 죽는다. 모아둔 게 없다. 


남들 돕는다고 빚까지 지느라라며 "맨날 힘든 사람이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지 않았냐. 


내가 없어도 우리 가족 그래도 밥 안 굶고 좀 살 수 있게 나에게 일을 좀 달라. 


그럼 내가 나오더라도 더 많은 사람들 돕겠다. 일을 달라"고 팬들에 후원을 요청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유정호의 모든것을 100% 믿지 않습니다.



공중파의 방송인들도 거짓과 위선으로 본인들을 덮고 방송을 하는데,


하물며 개인방송을 하는 유정호의 모든 행동들을 100% 신뢰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모든것을 거짓으로도 보지는 않습니다.



유정호는 유튜브 채널 유정호tv를 운영하는 인기 크리에이터 입니다. 


유튜브 구독자수가 90만명을 넘는 인기 크리에이터 입니다.



유정호의 방송 컨텐츠는 ’중고나라 사기범에게 사기치기, ’패드립하는 학생 잡기, 학교 일진 교육시키기 등 


구독자들 대신 통쾌한 복수를 하는 컨텐츠 입니다.


영상 공개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자 유정호는 유튜브 댓글을 통해 


"사건에 대해 추측하지 말아달라. 더 힘들다. 그러려고 올린 영상도 아니다"라며 


"청원 같은 거 올리지 말아달라. 내가 뭔가를 바꾸기 위해 한 행동이라도 지은 죄가 있다면 어떤 판결이라도 내가 감당해야 할 무게다"라며 



지나친 추측은 자제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청와대 청원이 언제부터인가 의미가 퇴색되어 정작 중요한 청원이 묻히고 있습니다.


법을 위반했으면, 벌을 받아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매리 논란  (0) 2019.01.28
강성훈 횡령  (0) 2019.01.28
안정환 빚투  (0) 2019.01.25
이소라 신청곡 듣기/가사  (0) 2019.01.22
트루디 이대은 열애  (0) 2019.01.22

+ Recent posts